언론보도

 

[아이뉴스 24] 더알림 MOU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본문

교육 컨설팅 전문기업 더알림이 지난 12일 사단법인 한국학원 충남학원 연합회,사단법인 한국학원 아산시 학원 연합회와 교육문화 발전을 위한 평생교육 협력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박광우 사단법인 한국학원 아산시 학원 연합회 회장과 김경림 더알림 대표가 참석해 협약서에 날인했다.

또 더알림과 사단법인 한국학원 충남학원연합회, 사단법인 한국학원 아산시 학원 연합회는 '2023년 아산시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함께 개최하기로 했다. 아산시 학원 초, 중 학원 원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대회의 접수와 자세한 사항은 

더알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선 및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할 수 있다. 


더알림은 학교교육, 기업교육, 강연, 컨설팅을 하는 교육 전문기업으로 김 대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창업경진대회인 '도전 K-start up' 본선진출팀의 멘토로 창업경진대회 수상팀과 KIST, JONSHOPKINS, 연세대팀 등을 담당했다. 

또 국방부와 창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육‧해‧공‧해병대 창업강의 진행과 국방부 창업경진대회 본선진출팀 멘토를 맡기도 했다. '창업 컨설팅' 전문가인 김경림 더알림 대표는 창업에 앞서 정부의 지원제도를 활용할 것을 적극 권장했다. 


정부의 창업지원제도는 예비창업패키지, 초기창업패키지, 창업도약패키지, 재도전성공패키지, 민간공동창업자발굴육성(TIPS), 아기유니콘200 육성사업, 신사업창업사관학교, 희망리턴패키지, 에코스타트업 지원사업, 반려동물산업 창업지원 등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김 대표는 창업 과정에서 컨설팅을 받는 것이 좋다는 점도 덧붙였다. 김 대표는 "창업을 준비 중인 이들이라면 내 사업아이템의 명확한 소비자 대상 선정이 필수"라며 "창업전문 강사의 도움을 받아 정확한 정보를 토대로 정부의 창업지원금 획득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원성윤 기자(better2017@inews24.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