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 보도] ㈜더알림,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강의 · 교육컨설팅 부문 1위 수상 - 중앙일보
페이지 정보
본문
㈜더알림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강의 · 교육컨설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더알림은 각 분야의 검증된 전문 강사들이 학교 교육부터 기업 교육, 컨설팅까지 고객사가 원하는 니즈에 맞춘 ‘고객사 맞춤형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학교 교육과 교육 컨설팅은 진로, 취업, 창업 분야를 주로 하고 있고, 기업교육 분야로는 직원들의 직무역량 강화, 조직 활성화, 직급별 승진자 교육, 리더십 교육, CS교육 등이 있다.
학교 교육의 경우 진로∙취업∙창업 분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학교의 규모, 학생들의 수준을 고려, 학교가 원하는 교육의 방향에 맞게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전문 강사진들이 학교에 출강하여 강의하고 있다.
기업교육의 경우는 뉴노멀시대에 맞게 회사의 규모와 비즈니스의 특성을 고려하여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전문 강사들이 직무역량 강화, 조직 활성화, 직급별 승진자 교육, 리더십 교육, CS 교육 등을 진행하고 있다.
더알림 김경림 대표는 고용노동부가 주최 및 주관하는 진로, 취업 분야 강의를 진행해왔으며, 현재 한양대학교 강의와 취업동아리를 맡아 학생들을 컨설팅하고 있다. 창업진흥원의 창업 강의를 했고, 창업 경진대회인 ‘도전! K-스타트업’에서 본선 진출팀 멘토, 전국 국방부 창업경진 대회 본선진출팀의 멘토를 맡은 바 있다.
더알림 김경림 대표는 “고객에 맞는 맞춤형 강의, 컨설팅 진행으로 최고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서 이번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강의·교육컨설팅 분야 1위에 선정될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프로그램 강화를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교육만족도를 드리는 교육회사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